​길벗스쿨, ‘2학기 기적의 학습단’ 모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현상철 기자
입력 2019-08-14 15:1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교육 전문 브랜드 길벗스쿨이 유아 및 초등학생 자녀를 둔 부모를 대상으로 학습활동 프로그램 ‘2학기 기적의 학습단’을 다음달 1일까지 모집한다.

학습단은 국어‧수학‧영어‧한자‧코딩 총 5개 중 자유롭게 선택해 과목에 해당하는 길벗스쿨의 지정도서로 아이와 함께 공부하고 매주 학습 일지를 작성하는 프로그램이다.

공식 카페에서 신청할 수 있고, 원할 경우 아이 한 명 이름으로 5개 과목 모두 신청 가능하다.

이번 ‘2학기 학습단’은 다음달 2일부터 12월 22일까지 총 16주간 운영된다.

참여자 전원에게 학습 관리를 위한 문자 메시지와 온라인 스케줄러를 제공한다. 매주 이벤트를 진행해 간식 기프티콘도 증정할 예정이다.

매주 학습 일지를 작성한 전원에게는 포인트 800점을 제공한다. 활동이 모두 끝나면 우수 활동자(5명), 최우수 활동자(5명), 대상(1명)을 선정해 시디즈 의자 및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학습단 모집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학습단 모집 페이지를 개인 SNS 채널에 공유한 후, 페이지 내 설문지에 응모하면 된다.

길벗스쿨 마케팅 담당자는 “여름방학에 이어 다가오는 2학기 학사 일정에 맞춰 학습단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면서 “한 학기 동안 평소에 부족했던 과목에 대해 학교 공부와 병행하면서 학습 능률 향상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 = 길벗스쿨]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