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 'T맵' 목적지 설정하면 숙박권이 공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노승길 기자
입력 2019-08-14 11:3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하이원리조트는 SK텔레콤 T맵에 하이원리조트나 인근 관광지를 목적지로 설정하고 도착완료 시 리조트 이용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광복적인 15일부터 24일까지 열흘 동안 진행되며, 하이원리조트에서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이용권(5000원권)과 하이원 그랜드호텔 숙박권(32만원 상당/제세공과금 22%는 당첨자 부담)을 랜덤 및 추첨을 통해 총 4010명에게 제공한다.

응모방법은 하이원리조트, 하이원콘도, 하이원워터월드 등 리조트 연관 장소 및 화암동굴, 환선굴, 황지연못, 한반도지형 등 인근 관광지를 T맵 목적지로 설정하면 된다. 목적지에 도착하면 스마트폰으로 하이원리조트 이용권이 랜덤으로 매일 400명, 총 4000명에게 전송된다.

제공되는 이용권은 하이원리조트의 직영 식음업장, 체험시설 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9월말까지 사용가능하다.

이용권을 받지 못했어도 실망은 이르다.

무료 숙박권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남아있다. T맵 이벤트 페이지에서 ‘호텔 무료숙박권 응모하기’로 별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하이원 그랜드호텔 숙박권을 제공한다.

숙박권 당첨자에게는 개별연락하며, 숙박권의 이용가능 기간은 올해 말까지다.

이벤트와 관련한 더 자세한 내용은 T맵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

하이원리조트 마케팅기획팀 관계자는 "광복절 휴가기간을 맞아 하이원리조트와 인근 관광지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특별한 행운이 있길 바란다"며 "다가오는 계절에도 트레킹코스, 스키장을 방문하시는 고객님들께 만족을 드릴 수 있는 이벤트를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사진=하이원리조트]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