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최초의 8인 레이드 콘텐츠 추가…광복절 맞이 이벤트도

정두리 기자입력 : 2019-08-14 11:13
첫번째 가디언 ‘미스틱’ 업데이트…고난도 신규 큐브 콘텐츠 ‘디멘션 큐브’ 추가
스마일게이트 RPG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블록버스터 핵앤슬래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가 새로운 형태의 레이드 시스템 ‘어비스 레이드’를 추가하고, 첫번째 가디언 ‘미스틱’을 업데이트 했다고 14일 밝혔다.

‘안개의 지배자 미스틱’은 로스트아크 최초로 8명의 공격대를 구성해 도전해야 하는 최상위 레이드다. 기존 레이드와 달리 총 3개로 구성된 페이즈로 진행되며 제한 시간 내에 보스 몬스터를 공략해 체력을 일정 수치 이하로 만들면 다음 페이즈로 진행할 수 있다. 또한, 각 페이즈 별로 공략에 성공할 때마다 투표를 통해 다음 페이즈로의 진행 여부와 현재까지 획득한 보상의 획득 여부를 결정하게 된다.

제한된 공간에서 다양한 적을 물리쳐야 하는 전투 콘텐츠 ‘큐브’에도 상위 난이도의 ‘디멘션 큐브’가 추가됐다. 디멘션 큐브에서는 기존보다 더욱 다양한 보스 몬스터들이 추가돼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전용 보상 ‘돌격 대장 3 각인서’를 획득할 수 있어 해당 각인서 활용이 용이한 캐릭터 이용자들의 높은 호응이 예상된다.

지원길 스마일게이트 RPG 대표는 “로스트아크는 이번 어비스 레이드를 시작으로 더욱 다양한 형태의 레이드 콘텐츠를 선보여 레이드 콘텐츠 자체의 다양성과 재미를 확대해 나가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로스트아크는 광복절을 맞아 ‘광복절 PC방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날부터 오는 19일 정지점검 전까지 누적 접속시간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접속은 PC방을 통해 이뤄져야 한다. 최대 1만 골드 획득 기회를 추가로 얻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매일 오전 6시를 기준으로 다시 시작되며, 이벤트 기간동안 총 5번 참여 가능하다.
 

[사진=스마일게이트]


 

어린이꽃이 피었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2019년 한·중 우호 노래경연대회-접수:2019년9월10일(화)까지
    김정래의 소원수리
    아주경제 사진공모전 당선작 발표 안내 2019년 8월 23일
    2019GGGF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