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스탠다드 ‘진심’, 유니클로 악재속 ‘국민 경량패딩’ 사전판매…랜덤쿠폰 퀴즈 정답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석유선 기자
입력 2019-08-14 11:0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무신사의 자체 제작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는 14일 ‘진심’을 주제로 한 브랜드 영상 공개와 함께 기획전을 연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이번 진심 기획전을 통해 그간 약 16만 장의 판매고를 기록한 '국민 경량패딩'으로 불리는 무신사 스탠다드 경량패딩 신제품 7종을 사전 판매하며 출시 기념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최근 일본의 불매운동으로 인해 ‘경량패딩’의 원조격인 유니클로가 직격탄을 맞자, 무신사는 발빠르게 경량패딩을 사전 판매해 매출을 한층 끌어올리기 위한 전략으로 풀이된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스테디셀러인 테이퍼드 치노 팬츠, 퍼티그 팬츠, 조거 웨빙 벨트 팬츠 등 캐주얼 팬츠 7종, 발매 3주 만에 판매량 14만 장을 돌파한 MU-T 등 인기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베스트셀러 아이템 기획전’도 함께 진행한다.

앞서 무신사 스탠다드가 공개한 ‘진심’ 영상은 지난 달 공개한 '무신사 스탠다드의 기록, MU-T(무신사 스탠다드 티셔츠) 편'에 이은 무신사 스탠다드의 두번째 브랜드 영상이다.
 

무신사는 무신사 스탠다드 진심 기획전을 통해 오는 28일까지 '국민 경량패딩'을 비롯한 제품을 특가로 판매한다. [사진=무신사 홈페이지]


무신사는 무신사 스탠다드 진심 공개와 함께 14일 ‘랜덤 쿠폰 이벤트’ 퀴즈를 출제했다. 

이날 홈페이지를 통해 “‘무신사스탠다드 진심’은 “무신사 스탠다드 진심 기획전 내 최대 40%할인 상품 중 첫 번째로 진열된 상품의 상품명 OOO 파카입니다. 빈 칸에 알맞은 말은?“이란 문제를 냈다.

무신사 측은 “네이버에 ‘무신사스탠다드 진심’을 검색 후 나오는 광고 속 ‘쇼케이스보기’ 배너를 클릭, 정답을 확인하세요”라며 힌트를 제시했다.

이번 ‘랜덤 쿠폰 이벤트’ 퀴즈 정답은 ‘롱다운’ 이다. 정답을 맞춘 경우, 선착순 5만 명에게 최대 8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