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가 체질', 첫 번째 OST 주자는 권진아…오늘(10일) '위로' 발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9-08-10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은 드라마 '멜로가 체질'이 오늘(10일) 오후 6시 첫 번째 OST를 공개한다.

[사진=JTBC 제공]


JTBC 새 금토드라마 ‘멜로가 체질’(극본 이병헌 김영영, 연출 이병헌 김혜영) 측은 "10일 오후 6시 첫 번째 OST인 권진아의 '위로'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권진아의 ‘위로’는 한마디 말보다 옆에 있어주는 것에 대한 소중함을 깨닫게 해주는 곡으로, 따뜻한 멜로디와 가사를 통해 감동을 전한다.

“나의 내일에 그대가 있다”와 같이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에 대한 확신을 표현하는 가사에, 권진아의 잔잔하고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더해져 곡 제목처럼 듣는 이들에게 위로 그 자체가 될 예정이다.

권진아는 현재 새 앨범 준비에 여념이 없음에도 작품에 대한 기대와 헨(Hen) 작곡가에 대한 믿음을 바탕으로 오랜만에 드라마 OST에 참여하게 됐다.

미친 듯이 웃다가도 서른 살 동갑내기 주인공들의 웃픈 삶에 자연스럽게 공감할 수 있게 위로와 감동을 전해줄 ‘위로’는 드라마 ‘남자친구’ OST인 ‘그대가 이렇게 내맘에’(이소라)를 쓴 헨 작곡가가 작사, 작곡, 편곡을 모두 담당해 퀄리티를 높였다.

또한 영화 ‘극한직업’ 이병헌 감독과 김태성 음악감독이 다시 뭉친 ‘멜로가 체질’ OST 제작에 드라마 ‘도깨비’와 ‘응답하라’ 시리즈 OST 제작진이 합류했다는 소식은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서른 살 여자 친구들의 고민, 연애, 일상을 그린 이병헌 감독표 수다 블록버스터 ‘멜로가 체질’은 오는 9일 금요일 밤 10시 50분 JTBC에서 첫 방송된다.

OST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