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 유엔빌리지' 대란에 백현 솔로앨범도 화제…타이틀곡 '유엔빌리지' 뜻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9-08-05 19: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그룹 엑소 백현이 솔로로 데뷔한다. 그의 타이틀곡 제목이 '유엔 빌리지'로 알려져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S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백현의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유엔 빌리지'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해당 영상에는 그루비한 비트와 스트링의 묘합이 만드는 로맨틱한 분위기에 맞게 흑백-컬러톤으로 교차되는 도시 배경 속 백현의 매력적인 모습이 담겨있다.

이는 유엔 빌리지 언덕 위에서 연인과 함께 달을 바라보는 모습을 묘사한 곡의 느낌을 전달한다. '유엔 빌리지' 뮤직비디오의 전체분을 기대케함은 물론 솔로앨범으로 다가오는 백현에 대한 관심도를 더욱 높인다.

백현의 첫 솔로앨범 '시티 라이츠(City Lights)'는 신예 프로듀서 리온과 드레스가 작업한 타이틀곡 '유엔 빌리지'를 비롯해 트렌디한 느낌의 6트랙으로 구성된다.

한편 백현은 오는 10일 오후 6시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등 국내외 음원사이트와 오프라인 음반매장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을 공개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