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편집과 카메라 제어를 동시에...​고프로, 앱 업데이트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임애신 기자
입력 2019-08-05 10:1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고프로 애플리케이션(앱) 이용자들은 스마트폰에서 더욱 쉽게 고프로 영상을 편집하고 카메라를 제어할 수 있게 됐다.

고프로가 고프로 앱에 영상 편집 솔루션 '퀵' 앱을 추가하고 소프트웨어 엔진을 개선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 고프로 앱은 △20가지 이상의 필터와 테마를 적용한 스토리텔링 편집 기능 △사진과 영상 속 가장 의미 있는 순간을 선별하는 기능 △최신 사용자인터페이스(UI)와 직관적인 탐색 △스마트폰 내 저장된 사진과 영상 추가 기능 등을 갖췄다.

자동 영상 콘텐츠 편집 프로그램인 '퀵스토리'도 개선됐다. 편집 횟수를 제한했던 이전 버전과는 달리 편집 횟수에 제한 없이 수정 가능한 포맷으로 저장돼 언제든 콘텐츠를 관리하고 편집할 수 있다.

또 고프로 앱 이용자는 새로운 테마를 이용해 고프로 크리에이티브팀에서 제작한 영상과 유사한 콘텐츠를 만들 수 있다.  

고프로 코리아 이수헌 브랜드 매니저는 "고프로 앱은 카메라 제어와 영상 편집으로 나눠졌던 두 개의 앱을 하나로 합쳐서 간단하고 높은 수준의 편집을 제공하기 위해 업데이트를 실시하게 됐다"며 "영상 편집만 가능한 퀵앱도 기존 이용자와 신규 이용자를 위해 지속적으로 운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고프로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