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컴패션, 후원 어린이 편지 번역 자원봉사자 모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성환 기자
입력 2019-08-01 14:3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국제어린이양육기구 한국컴패션은 오는 8일 전세계 25개 후원국 어린이들의 편지를 한글로 번역할 제16기 번역메이트를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한국컴패션 메이트는 컴패션의 가치와 비전에 공감해 자발적으로 자신의 재능과 시간을 나누는 자원봉사자 그룹이다.

이번에 선발하는 번역메이트는 오는 9월 2일부터 내년 3월 1일까지 6개월 동안 영어로 된 어린이 편지를 한글로 번역하는 활동을 한다.

신청자는 8일 오후 6시부터 한국컴패션 홈페이지 메이트 신청 페이지에서 '어린이 편지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해서 지원하면 된다.

편지 번역 유의사항에 관련된 미니 퀴즈를 통과한 신청자 중 선착순 1000명만 2차 전형(샘플 테스트)에 응시할 수 있다. 샘플 테스트는 당일 밤 11시 59분까지 완료해야 한다.

컴패션 번역메이트는 봉사활동에 관심이 있는 고등학교 재학생 이상의 학력 보유자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합격자 발표는 8월 14일 메이트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합격자는 이달 23일 컴패션에서 실시하는 오리엔테이션에 반드시 참석해야 한다. 서울·인천·경기지역 거주자의 경우 불참하면 취소된다. 지방이나 해외 거주자는 오리엔테이션 내용 관련 퀴즈로 대체 가능하다.

번역메이트는 편지 번역은 온라인으로 진행하며 일주일 동안 세 통 이상 번역해야 한다. 봉사활동 확인서는 메이트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발급받을 수 있다.

[사진=한국컴패션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