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스토어, BTS월드 OST 앨범 한정판 예약 판매

이소라 기자입력 : 2019-07-26 09:59
신촌점 확장 이전에 맞춰 온라인 매장 동시 오픈 'BTS월드' OST 앨범 한정판 패키지 예약 판매 시작
넷마블은 26일 자사의 캐릭터 매장 '넷마블스토어'의 현대백화점 신촌점 확장 이전 및 온라인 몰 동시 오픈을 기념해 'BTS월드' OST 앨범 한정판 패키지 예약 판매를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방탄소년단 매니저 게임 'BTS월드'의 OST 앨범 한정판 패키지는 OST 앨범, 매니저 카드ᆞ목걸이 지갑, 스토리 카드 8종, 마그넷 8종 세트로 구성돼 있다. 이날 오전 10시 30분부터 온ᆞ오프라인 매장 동시에 예약 판매를 시작하며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신촌점은 일일 500명 한정 판매한다.

특히 신촌점에서는 오는 28일까지 예약 판매 참여자에 한해 넷마블스토어 10% 즉시 할인 혜택(5만원 이상 구매 시) 및 BTS월드 게임 쿠폰(게임 앱 보유 인증 시)을 제공한다. 'BTS월드' OST 앨범 한정판 패키지 가격은 4만5000원이며, 판매 일정은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넷마블은 매장을 방문한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준비했다. 오는 28일까지 최대 10만원 상당의 상품으로 구성된 럭키박스를 100명 한정으로 3만원에 판매하며, 구매자에게는 넷마블 게임 쿠폰을 추가 증정한다.

또 8월 4일까지 세븐나이츠 상품(아트북, 피규어, TCC 제외) 및 여름 상품(손풍기, 비치타올 등)에 한해 각각 30%와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넷마블스토어 포토존 인스타그램 이벤트 등도 함께 진행한다.

넷마블스토어 온라인 몰에서는 상품 구매 시 포인트 2배 적립 및 10% 할인 쿠폰 무한 지급 혜택을 제공한다.

윤혜영 넷마블 IP사업 실장은 "더 넓어진 공간에서 이용자들에게 보다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직접 매장을 찾아오기 힘든 고객들은 온라인 몰을 통해 넷마블의 다양한 캐릭터 상품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넷마블스토어는 넷마블 대표 캐릭터 ㅋㅋ(크크), 토리, 밥, 레옹으로 구성된 '넷마블프렌즈' 캐릭터 상품을 비롯해 '모두의마블', '세븐나이츠' 등 넷마블 인기 게임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상품을 전시ᆞ판매하는 넷마블 캐릭터 매장이다.

넷마블스토어 신촌점은 매일 오전 10시 30분부터 밤 10시까지 운영된다.
 

[넷마블]


창간12주년 이벤트 아주탑골공원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창간12주년 이벤트 아주탑골공원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