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의 소리를 담아라’ 트리플, 네이버 오디오클립과 ‘시티사운드위크’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송창범 기자
입력 2019-07-10 21:1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해외여행 가이드앱 ‘트리플’은 네이버 오디오 전용 플랫폼 오디오클립과 함께 오는 28일까지 ‘시티사운드위크(CITY SOUND WEEK)’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시티사운드위크를 통해 트리플과 네이버는 각 도시만이 지닌 특색을 사진이나 영상이 아닌 ‘소리’로 담아 공유할 여행자를 공개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9~11월 중 해외여행 계획이 있는 여행자다. 한 도시당 한 팀씩 선정, 총 30팀을 모집한다. 다낭, 홍콩, 뉴욕, 시드니, 파리 등 트리플 앱에서 서비스 중인 150여개 도시 중 지원 가능하다.

트리플 앱 내의 시티사운드위크 페이지에 간단한 소리 기획안과 함께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선정된 여행자는 각 도시에서 10개 이상의 소리를 녹음해오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제출한 오디오 콘텐츠는 네이버 오디오클립과 슈어, 트리플에서 소개될 예정이다.

당첨자는 8월 15일 개별 공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선정된 팀에게는 네이버페이 20만원권과 슈어 MV88+(플러스) 비디오 키트가 제공된다.

트리플 김연정 대표는 “여행자들이 단순히 여행지를 눈으로 즐기는 것뿐 아니라 소리를 통해 그 도시만의 매력을 느끼고, 새로운 경험을 해볼 수 있도록 네이버 오디오클립과 함께 시티사운드위크를 기획했다”고 소개했다.

한편 트리플은 전 세계 150여개 도시의 여행정보 및 여행상품을 여행자의 위치와 동선에 맞게 제공하는 올인원 여행 서비스다.
 

트리플의 '시티사운드위크' 포스터.[사진= 트리플]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