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만 준비하세요” CJ제일제당, ‘비비고 보쌈김치’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서우 기자
입력 2019-07-10 11:4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CJ제일제당 보쌈요리 특화 ‘비비고 보쌈김치’ 선보여

CJ제일제당 비비고 보쌈김치[사진=CJ제일제당 제공]




CJ제일제당은 10일 보쌈요리에 특화한 ‘비비고 보쌈김치’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비비고 보쌈김치는 집에서 수육 등 다양한 고기와 함께 전문점 수준의 보쌈요리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메뉴형 김치다. 소비자는 보쌈요리형 김치를 위한 재료를 구매하거나, 시간을 들이는 등의 번거로움을 덜 수 있다.

비비고 보쌈김치는 천일염과 고춧가루, 액젓 등 원재료에 충실하면서 국내산 사과와 배를 갈아 넣어 보쌈김치의 매콤달콤함을 살렸다. 여기에 백설 매실당을 넣어 자연스러운 단맛과 윤기를 더했다. 무말랭이로 아삭한 식감을 살리고 국내산 편마늘을 넣어 고기의 느끼함과 잡내를 잡았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 보쌈김치를 활용한 다양한 요리법을 함께 알리고 있다.

비비고 보쌈김치는 수육뿐만 아니라 최근 에어프라이어 조리로 인기인 통삽겸 구이 등과 함께 즐길 수 있다. 여름 캠핑철을 맞아 바베큐 요리 등 야외에서도 근사한 요리를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

포장김치 성수기인 7월을 맞아 디지털 광고도 선보였다. 이달부터 방영한 광고는 ‘우리집 김치, 비비고가 되다’라는 콘셉트로 배우 박서준과 강기영이 비비고 김치만으로 맛있게 밥을 먹는 모습을 선보인다.

CJ제일제당은 배추김치와 총각김치, 파김치 등 반찬으로 먹는 김치를 앞세워 시장을 성장시킨 것처럼 메뉴형 김치를 통해 시장 트렌드를 이끌겠다는 목표다.

비비고 김치 마케팅 담당자는 “CJ제일제당에 축적된 발효 기술과 원재료 차별화 등을 통해 앞으로도 소비자 욕구에 부합하는 다양한 비비고 김치를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비비고 보쌈김치는 전국 대형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판매가는 3~4인분(400g) 기준 7900원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