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자현 부모, 결혼식 불참 무슨일? 이혼→학대 '가슴 아픈 가정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세희 기자
입력 2019-07-03 13:3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지난 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시즌2'에서 밝혀

추자현 부모가 추자현의 결혼식에 참석하지 않은 모습이 공개되면서 화제다.

지난 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시즌2'에서는 추자현, 우효광 부부가 아들 바다의 돌잔치와 함께 결혼 8년 만에 결혼식을 진행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공개된 결혼식에서 추자현은 하얀 웨딩드레스를 입고 버진로드에 올랐다.

남편 우효광도 "가슴 깊숙이 감동을 느꼈다. 지금껏 결혼식을 많이 상상해왔다"며 "드디어 우리 결혼식까지 왔다"고 말했다.

신랑 우효광과 신부 추자현의 축사와 함께 우효광 아버지의 축사까지 이어지자 추자현은 이들의 진심 어린 메시지에 눈물까지 보였다.

그러나 추자현의 부모의 모습은 공개되지 않아 의문을 자아냈다. 추자현은 과거 한 방송을 통해 "부모가 어렸을 때 이혼했다"고 밝혔었다.

이어 "기억도 나지 않는 어린 시절에 여동생이 물에 빠져 사망했다. 아버지는 10년 전 재혼했다. 그래서 엄마가 네가 대신 갔어야 했어라고 혼냈다"며 아픈 가족사를 언급한 바 있다.

추자현은 "삼촌들은 모두 아들이 있는데, 우리 아버지만 아들이 없었다. 그래서 할머니는 아들을 낳지 못하는 어머니를 욕했다"고 밝혔다.

이어 "돈을 벌어 아버지를 드리면 아버지는 할머니에게 드린다"며 "그래서인지 할머니는 나를 보고싶어하지만 나는 가지 않는다. 어머니에게 미안하기 때문"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추자현은 1996년 SBS 청소년드라마 '성장느낌 18세'로 데뷔했다.
 

[사진=SBS 캡쳐]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