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 할인정보] 야놀자~특가혜택 많은 ‘숙박·레저’ 여기어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석유선 기자
입력 2019-06-29 00:2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야놀자, 삼성앱카드로 4만원 이상 결제 시 4000원 즉시 할인

  • 여기어때, 액티비티 예약 1주년 맞아 ‘전국민 액티비티 할인대전’

  • 위메프투어, 항공권·숙박·패키지·액티비티 등 원스톱 서비스 실현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여행과 레포츠를 계획 중인 소비자들을 위해 여가플랫폼 업체들이 다채로운 프로모션과 세일전을 벌인다.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는 삼성카드와 손잡고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7월 한 달간 야놀자 앱에서 국내외 숙박과 레저 상품을 삼성앱카드로 4만원 이상 결제하면, 4000원을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매일 선착순 65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보유한 야놀자 포인트 및 할인쿠폰과 중복 사용도 가능하다.

야놀자는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대대적인 초특가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그 첫 번째로 ‘광고 제작비를 아껴 마련한 오션월드 초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내달 7일까지 매일 정오에 구명조끼와 실내외 락커 이용권이 포함된 ‘오션월드 종일 입장권’을 정상가(8만원) 대비 64% 할인된 2만8900원에 선착순 판매한다. 준비수량 매진 시에는 극성수기(7월 19일~8월 10일)에 이용 가능한 입장권(구명조끼 이용권 제외)을 정가 대비 53% 할인된 3만4900원에 판매한다.

또한 전국 풀빌라펜션과 5성급 호텔·리조트, 인기 수상 레저시설 등을 60% 이상 할인된 초특가에 판매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야놀자 앱에서 확인하면 된다.
 

야놀자, ‘광고 제작비 아껴 마련한 오션월드 초특가’…정가 대비 최대 64% 할인[사진=야놀자]


국내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 서비스 여기어때(위드이노베이션)은 테마파크, VRㆍ방탈출, 워터파크, 아웃도어 등 액티비티 예약 출시 1년을 맞아 ‘전국민 액티비티 할인대전’을 마련했다.

액티비티 상품 예약에 적용 가능한 5000원, 2000원 쿠폰을 제공해 온라인 예약 플랫폼 최저가에 도전한다. 또 결제금액 5%를 사용자에게 돌려주는 ‘포인트 무한적립’, 카카오페이 결제시 4000원 할인 혜택(매일 선착순 200명)도 준다. 행사는 오는 30일까지다. 

특히 우리나라 대표 워터파크 입장권을 최저가에 만날 수 있다. ‘오션월드 이용권+숙박 쿠폰’, 에버랜드 얼리버드 종일권, 대전 오월드, 파라다이스 도고, 여수 아쿠아플라넷, 가평 친절한 수상레저, 여수 해상케이블카 등이다. 또 실내동물원 주렁주렁(하남ㆍ일산ㆍ경주), 홍대 맥스이스케이프, 용인 플라잉체험 패키지 등도 포함된다. 
 

위메프는 7월 1일부터 '위메프 투어' 서비스를 런칭한다.[사진=위메프]



한편 위메프는 다음달 1일 최저가 항공·숙박 비교 서비스와 여행 특가 기획전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위메프투어’ 서비스를 시작한다. 항공권·패키지·숙박 등 여행 상품 검색·예약 서비스부터 여행 전문 매거진까지 운영하는 원스톱 여행 서비스를 선보이는 것.

특히 항공권은 이커머스 최초로 항공 검색 엔진 ‘스카이스캐너’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 전세계 1200개 이상의 항공사, 여행사가 제공하는 항공권 정보를 확인하고 예약할 수 있다. 이 밖에 노랑풍선, 모두투어, 롯데JTB 등 제휴를 맺은 9개 여행사의 항공권을 실시간 비교, 예약할 수 있다.

해외 숙박은 부킹닷컴·아고다·익스피디아·트립닷컴 등 전 세계 유명 숙박 가격 비교·예약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 세계 호텔, 료칸 상품 등 170만개 숙소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국내 숙박 역시 호텔·펜션·모텔·게스트하우스 등 3만개 이상 상품 가격을 비교해준다. 야놀자·여기어때 등 제휴사 상품도 최저가로 예약할 수 있다

여행 전문 에디터가 직접 운영하는 여행 매거진도 선보인다. 세계 100대 여행 도시를 선정하고 관광지, 맛집 등에 대한 여행 정보를 제공한다. 여행 MD가 큐레이션한 여행 패키지부터 해외 교통패스, 입장권, 현지투어 등 액티비티 상품도 판매한다.

위메프는 위메프투어 런칭 기념으로 오는 다음달 1일부터 14일까지 ‘투어위크’를 연다. 투어특가클럽, 대한항공 특가, 해외여행 반값 등 매일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