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ONE 회원이면 뮤지컬 ‘신비아파트’ 이벤트 응모하세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두리 기자
입력 2019-06-27 14:4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7월 11일까지 신비아파트 뮤지컬 초대 및 할인 이벤트 진행

CJ ENM의 대표 가족 뮤지컬 ‘신비아파트’가 여름방학을 앞두고 CJ올리브네트웍스 IT사업부문이 운영하는 멤버십 서비스인 CJ ONE과 함께 ‘CJ ONE VIP 위크’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CJ ONE VIP 위크’는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3: 뱀파이어왕의 비밀> 공연 초대 이벤트 및 예매 할인 이벤트로 구성돼 오는 7월 11일까지 진행된다.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3: 뱀파이어왕의 비밀> 공연 초대 이벤트는 CJ ONE VIP 회원 중 7일부터 7월 11일까지 포인트를 적립 또는 사용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개인 SNS에 지정 해시태그(#뮤지컬신비아파트, #여름방학추천)를 포함해 공연 기대평을 업로드 한 후, 해당 게시물의 URL과 뮤지컬 신비아파트를 보러 가야 하는 이유를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CJ ONE 앱에서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7월 26일 오전 11시, 오후 2시 공연에 각 25명씩 총 50명(1인 2매)이 초대될 예정이다.

CJ ONE 회원 대상 특별 예매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티켓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에 로그인 후 ‘CJ ONE 할인’을 선택해 티켓을 구매하면 평일 52%, 주말 47% 할인된 가격으로 공연 관람이 가능하다. (ID 당 최대 4매 한정)

한편,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 3: 뱀파이어왕의 비밀>은 현재까지 사전 판매율이 55%를 돌파하면서 여름방학 최고의 흥행 가족 뮤지컬로 자리잡고 있다. 7월 20일 11시 공연을 시작으로 8월 18일까지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열린다.
 

[사진=CJ ENM]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