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의왕, 2019 군포의왕 학생 음악 축제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군포) 박재천 기자
입력 2019-06-27 13:3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군포의왕교육지원청 제공]

경기 군포의왕교육지원청(교육장 김동민)이 27일 관내 초등학교와 꿈의 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2019 군포의왕 학생 음악축제’를 개최했다.

이번 음악축제는 학생들이 평소 익혀온 다양한 문화예술 재능을 발표하는 장을 통해 서로 소통하며 화합하는 등 일상적 문화예술 감성과 함께 하는 인성교육의 장이 됐다.

이날 공연은 관악합주, 관현악합주, 국악·타악합주, 합창, 댄스퍼포먼스 등 31교 1027여명의 학생들이 참여, 꿈·끼·감성의 다채로운 공연을 함께 관람하고 즐겼다.

초등학생들의 합주와 합창, 콜라보레이션 등 다양한 연주와 노래로 감동적인 화합의 무대를 선사했다.

아름다운 화음과 선율의 감동을 전한 한얼초 배지현 교사는“관현악 연주에 맞춰 친구들의 목소리로 만든 합창은 멋진 콜라보 형식의 공연으로 학생들에게 즐거운 추억이 되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김동민 교육장은 “2019 군포의왕 학생 음악축제는 음악을 통해 자신들의 음악적 소양과 멋을 학생들이 함께 만든 공연이라 더 뜻깊다”라면서 “학교 유휴 공간을 활용한 문화예술 공감터를 조성·운영, 상시적으로 학생들의 꿈과 끼를 발산할 수 있는 문화예술교육이 실현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