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리 '고블린', 오늘(26일) 오후 6시 티저 영상 순차 공개…3가지 '내면' 엿보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9-06-26 17:5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가수 설리의 신곡 '고블린'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세 가지 버전으로 공개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오늘(26일) 오후 6시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에서는 설리의 타이틀곡 '고블린'의 뮤직비디오의 첫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된다. 이어 27일과 28일 오후 6시에도 티저 영상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으로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이다.

특히 설리는 이번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 세 가지 각기 다른 콘셉트로 내면의 다채로운 모습을 표현,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타이틀 곡 '고블린'은 프렌치 감성이 가미된 오가닉 팝 곡으로 글로켄슈필의 사운드가 인상적이며, 설리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나’라는 존재가 사람들에게 어떻게 비춰져야 하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담아냈다.

더불어 싱글 '고블린'은 동명의 타이틀 곡을 포함해 ‘온더문 (On The Moon)’, ‘도로시 (Dorothy)’ 등 총 3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설리는 싱글 발매 당일인 29일 오후 6시 서울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 내 SMTOWN THEATRE에서 ‘Sulli’s Special Stage “Peaches Go!blin”’(설리스 스페셜 스테이지 “피치스 고!블린”)을 개최, 팬들과 가깝게 소통할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