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스타 영상] 박서준, '기생충' 특별출연한 소감? "어마어마한 작품이지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9-06-27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배우 박서준이 영화 '기생충'이 특별출연하게 된 소감을 전했다.

배우 박서준[사진=연합뉴스]


26일 서울 광진구 자양동에서는 영화 '사자'(감독 김주환 제작 키이스트 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의 제작보고회가 진행됐다. 이날 기자간담회에는 김주환 감독을 비롯해 배우 박서준, 안성기, 우도환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영화 '사자'는 격투기 챔피언 '용후'(박서준 분)가 구마 사제 '안신부'(안성기 분)를 만나 세상을 혼란에 빠뜨린 강력한 악(惡)에 맞서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지난 2017년 여름, 560만 관객을 동원한 '청년경찰'의 김주환 감독, 배우 박서준의 재회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기도 하다.

앞서 박서준은 최우식과의 깊은 인연으로 영화 '기생충'에 출연, 명문대학생 민혁 역을 연기한 바 있다. 그는 뒤늦게나마 '기생충'의 칸 국제영화제 황금종려상 수상을 축하하며 "'기생충'에 출연하게 된 것 자체가 영광"이라고 말문을 열었다.

박서준은 "출연하게 됐을 때부터 어마어마한 작품이라고 생각했다. VIP 시사회 때 (완성본을) 처음 봤었다. 뒷풀이 자리에서 (봉준호 감독님께 수상을) 축하드린다고 말했다"고 말했다.

이어 "저는 특별출연이기 때문에 의미가 있긴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다른 느낌을 가지는 것보다 '특별출연'이라는 의의를 두고 있다. 좋은 작품에 참여하게 돼 영광이다. 봉준호 감독님께도 감사드린다"고 인사했다.

한편 다이내믹한 볼거리와 파워풀한 액션을 자랑하는 '사자'는 오는 7월 31일 개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