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매니저 게임 ‘BTS월드’ 저녁 6시 베일벗는다

이소라 기자입력 : 2019-06-26 11:22
넷마블, 전세계 176개국 동시 출시... OST 앨범 타이틀곡 'Heartbeat' 독점 공개
방탄소년단 매니저 게임 'BTS월드(BTS WORLD)'가 26일 저녁 6시(한국시각) 베일을 벗는다.

넷마블은 BTS월드를 글로벌 176개국에 정식 출시(일부 국가 제외)한다고 밝혔다. BTS월드는 이날 양대 마켓인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동시 출시된다.

BTS월드는 이용자가 방탄소년단의 매니저가 되는 스토리텔링형 육성 모바일 게임이다. 방탄소년단 데뷔 전 시점으로 돌아가 각 멤버들을 모아 이들을 세계 최고의 아티스트로 성장시키는 스토리를 메인 콘텐츠로 제공한다.

이 게임은 방탄소년단을 성공으로 이끄는 메인 스토리 외에, 각 멤버들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추가 콘텐츠인 ‘어나더 스토리’도 선보인다. 이용자는 멤버 각자의 개성을 콘셉트로 구성한 가상의 스토리를 제공한다.

BTS월드는 방탄소년단 멤버 1만여장의 사진과 100여편의 영상 등 다양한 독점 콘텐츠를 포함하고 있다. 문자 메시지, SNS, 음성 및 영상 통화 등 이용자가 방탄소년단 멤버들과 1대1로 상호작용할 수 있는 다양한 교감 콘텐츠도 제공한다. 또 멤버들의 모습과 목소리가 담긴 ‘방탄소년단’ 카드’를 수집 및 성장시킬 수 있다.

넷마블은 이날 정식 출시와 함께, 방탄소년단 일곱 멤버가 함께 부른 BTS월드 OST 앨범 'Heartbeat'가 게임을 통해 최초로 독점 공개된다. 게임 인트로와 메인 로비에서 재생되는 이 곡은 28일 'BTS월드 OST' 앨범 발매 전까지 48시간 동안 BTS월드 게임을 통해서만 들을 수 있다.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만든 모바일게임 'BTS WORLD'가 26일 저녁 6시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공개된다.[사진=넷마블]


 

아주경제와 컴패션의 따뜻한 동행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