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현안 및 역점사업 보고회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양주)최종복 기자
입력 2019-06-18 11:0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민선7기 1주년 맞아 시민 중심의 일하는 조직으로 거듭날 것

[사진=양주시제공]

경기양주시(시장 이성호)는 18일 시청 상황실에서 이성호 시장과 간부 공무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주요 현안 및 역점사업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는 민선7기 1주년을 맞아 시정의 업무 추진력을 향상하고 원활한 시정운영을 도모하고자 개최됐으며 현안사업 28개와 역점사업 37개 총 65개 사업에 대해 추진 상 문제점 및 대책 방안 위주로 진행됐다.

올해 주요 현안 및 역점사업으로는 △국도비 공모 사업 및 생활 밀착형 SOC 사업에 대한 선제적 대응 방안 마련, △노인, 장애인복지시설 및 문화체육기반시설 등 건립 기반 마련, △양주청년센터 건립, △실효성 있는 미세먼지 저감대책 마련, △산림휴양시설 조성 및 정비사업 추진, △2035 양주 도시기본계획 수립 및 도시관리계획 변경 추진, △도봉산~옥정 광역철도 건설사업 조속 추진, △양주역세권 및 테크노밸리 조성 착공, △대중교통확대 운영 추진, △장기미집행 도시공원 실효방지 대책 마련, 혁신교육지구 사업 추진 등이다.

이성호 시장은 “이번에 개최한 주요 현안 및 역점사업 보고회 목적은 공감과 소통을 통한 긴밀한 협조체계 구축을 통해 구체적인 대책방안을 마련하고 효율적으로 업무를 추진하는데 목적이 있다”고 말하며“이제 곧 민선7기 1주년이 되는 만큼 시민들이 우리 시의 의지를 확실히 체감 할 있도록 책임감을 갖고 능동적으로 대응해 주기를 바라며 시민 중심의 일 잘하는 조직으로 거듭날 것”을 당부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