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80% 할인' 뉴발란스 멤버스위크 시작…엔트리퍼 팬츠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서민지 기자
입력 2019-06-17 11: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17일부터 24일까지 매일 다른 콘셉트 할인 진행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해당 요일마다 정해진 상품들을 최대 81%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뉴발발란스 멤버스위크’를 진행한다.

뉴발란스 멤버스위크는 17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며 새롭게 오픈되는 콘셉트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단 해당 요일에 할인 판매되는 제품은 해당 요일에만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을 유의해야 한다.

이날 17일 오전 10시부터 멤버스 프리 오픈데이를 시작으로 18일 990데이, 19일 SUMMER 데이, 20일 WOMEN’S 데이, 21일 코트화 데이, 22일부터 24일까지 FAMILY 데이로 구성했다. 특히 FAMILY 데이는 48시간 한정 판매한다.

추가로 뉴발란스 멤버스위크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부터 저녁 7시까지 네이버 검색창에 뉴발란스 멤버스위크를 검색하면 정각마다 선착순 50명에게 1만원의 적립금을 지급한다.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18일부터 ‘뉴발발란스 멤버스위크’를 진행한다. 사진은 17일 출시한 뉴발란스 엔트리퍼 팬츠 화보. [사진=뉴발란스]

뉴발란스는 이날 2019 핫 썸머 컬렉션 ‘엔트리퍼 팬츠’를 선보였다.

지난해 첫 선을 보인 엔트리퍼 팬츠는 여행의 ‘트립(TRIP)’과 사람을 뜻하는 ‘-ER’을 합쳐 ‘여행하는 사람’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여름철 야외 활동에 최적화된 기능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겸비한 컬러 쇼트 팬츠 시리즈다.

올해 새롭게 선보인 엔트리퍼 팬츠는 기존 트렌디한 디자인을 유지하면서 여름 바캉스 시즌을 겨냥해 강렬한 컬러 포인트를 가미한 것이 특징이다. 짧은 기장과 레트로 무드의 시원스러운 색감을 활용, 발수코팅 원단 사용으로 물놀이 및 워터 스포츠 활동에 유용하다.

한여름까지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4부와 3.5부, 2가지 기장으로 출시했다. 4부는 블랙, 퍼플, 민트, 레드 등 총 4가지 색상으로, 3.5부는 블랙, 레드, 옐로 총 3가지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모두 6만9000원이다.

뉴발란스 마케팅 담당자는 “2019년 핫썸머 컬렉션으로 선보인 엔트리퍼 팬츠는 계절에 어울리는 유니크한 컬러와 트렌디한 디자인을 갖췄다”며 “여름철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스타일리시하게 착용 가능한 아이템으로, 특히 네이밍에 걸맞게 여행을 떠나는 트리퍼들을 위한 썸머 액티비티 룩으로 제안한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