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 개봉 첫날 11만 동원…'알라딘' 제치고 외화 1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9-06-13 10:2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영화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이 외화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13일 영진위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은 전날(12일) 전세계 최초 개봉, 11만 5180명을 동원했다. 전체 외화 박스오피스 1위일 뿐만 아니라 2주 연속 외화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해온 '알라딘'을 제쳐 더욱 눈길을 끈다.

[사진=영화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 메인 포스터]


또 윌 스미스가 주연한 '맨 인 블랙3'의 오프닝 스코어인 14만 1261명과 유사한 스코어를 달성하며 시리즈 흥행의 바통을 성공적으로 이어 받게 되었다.

한편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은 대한민국 최초 개봉으로 인해 해외 프리미어 및 해외 소식을 금주부터 전달 할 수 있게 됐다. 뉴욕 프리미어에서 최고의 엔터테이닝 무비라는 찬사를 받은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

국내 관객들 사이에서도 크리스 헴스워스&테사 톰슨의 폭발적인 케미스트리, 시선을 놓지 못하게 만드는 외계인들의 비주얼과 연기력, 상상력을 뛰어넘는 코미디 라인 등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크리스 헴스워스와 테사 톰슨이 호흡을 맞췄던 '토르: 라그나로크'에 비견되며 볼만한 할리우드 블록버스터를 기다려온 관객들에게 단비가 되어 주고 있다.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은 최악의 위기에 직면한 지구를 구할 유일한 조직 MIB 내부에 스파이가 있음이 알려지면서 에이스 요원 H(크리스 헴스워스 분)와 신참 요원 M(테사 톰슨 분) 콤비가 뭉치게 되는 SF 블록버스터. 외화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하며 입소문 전력질주를 시작한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은 절찬 상영 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