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밤' 한지민, 김준한 아버지 김창완 만나 "결혼 안한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황미례 기자
입력 2019-06-12 22:5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MBC '봄밤' 방송화면 캡처 ]

'봄밤' 한지민과 김창완이 만났다.

12일 방송된 MBC '봄밤'에서는 이정인(한지민 분)이 오랜 연인 권기석(김준한 분)의 아버지 권영국(김창완 분)을 마주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이정인은 "아버지가 보자고 하신다"는 말에 "만나 뵙겠다. 아버님 뵐 때 오빠는 나오지 마라. 혼자 뵙고 싶다. 오로지 내 얘기만 할 거다. 그래서 부탁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정인은 "(권기석과) 정식으로 4년간 교제했다. 이사장님께서 저를 인정하지 않으셨다는 거 안다. 자존심 상하고 불쾌했다. 다만 결혼 전제는 아니었기 때문에 내색하지 않고 지내왔다"고 했다.

이에 권영국은 "들어왔던 것보다는 훨씬 더 강직한 면이 있는 것 같다. 자기 생각이 분명한 건 좋은 거다. 칭찬의 의미"라고 말했다.

이어 이정인은 "저희 아버지를 인정해 주셔서 감사하다. 좋은 제안 해주셨다고 들었다. 이사장님께서 아버지를 퇴임 후에도 선택하신다는 건 그만큼 믿는다는 뜻 아니냐"며 "저와 오빠의 관계는 상관 없이 그런 선택을 하셨다는 것에 감사는 물론이고 공과 사 확실히 구분해야 한다는 걸 알았다"고 말했다.

식사를 마친 권영국은 "기석이는 결혼 생각을 하던 모양이던데. 서로 얘기가 된 거냐"고 물었다. 이에 이정인은 "얘기를 하기는 했다"며 "죄송하다. 저는 결혼할 생각이 없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