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포천시 여성 기예경진대회 우리시 여성들의 감각과 솜씨 돋보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포천)최종복 기자
입력 2019-06-04 10:2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포천시제공]

경기포천시는 지난 3일 신북면 허브아일랜드에서 관내 여성 1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2019년 제5회 포천시 여성 기예경진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포천시 여성단체협의회 주관으로 실시한 이번 대회는 관내 여성들의 잠재능력을 개발하고 사회참여를 확대하기 위한 행사로, 시·수필, 회화, 꽃꽂이의 4개 부문으로 구성되어 재능있는 여성들이 그간 쌓아온 예술적인 기량과 재능을 겨루는 자리가 되었다.

수상에는 시 부문 김효향(영북면), 수필부문 최현미(소흘읍), 꽃꽂이 이혜선(창수면), 회화에는 장명숙(일동면)이 최우수의 영예를 안았다.

박윤국 포천시장은  ”현재 우리 포천시는 새롭게 도약하는 시기이다. 전철 7호선 연장 사업, 포천-잠실간의 광역버스 신설은 물론 공공산후조리원 건립사업까지 여성과 아이들이 살기 좋은 행복한 도시건설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더운 날씨에도 여기 모여 끼와 열정을 보여주신 여성분들을 보니 이 모든 노력과 영광이 여러분에게서 나오는게 아닌가 한다“ 고 밝혔다.

시 관계자는 “21세기는 디지털 시대로 창의적 아이디어와 유연한 사고가 요구되며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등 각 분야에서 여성의 역할이 증대되고 있는 만큼 이런 경진대회가 여성인재를 발굴하고 밝은 미래를 준비하는 촉매제가 되길 바란다” 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