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씨이오서밋, 로즈워터와 블록체인 사업 MOU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명섭 기자
입력 2019-05-31 16:3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코리아씨이오서밋은 블록체인 대표 브랜드인 마블스(MARVELS)와 미국 및 홍콩 회사 로즈워터(RoseWater)가 아키텍처 및 블록체인 커뮤니티 확대 사업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업무협약 체결식은 지난 30일 서울시 강남구 강남파이낸스센터 GFC에서 열렸다. 박봉규 코리아씨이오서밋 이사장과 코비 아이식(Koby Isik) 로즈워터홀딩스 대표를 비롯한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이번 협약에 따라 양사는 △블록체인, e스포츠, 마블스 컨퍼런스, 아키텍쳐 프로젝트 발전을 위한 협력 사업 △상호 신뢰, 성실을 바탕으로 협력이 가능한 제반 사업 등을 함께 추진하기로 했다.

로즈워터홀딩스는 홍콩에 본사를 둔 글로벌 자문 및 투자 전문 회사로서, 아시아 및 아프리카 개발도상국에 중점을 두고 영향력 있는 투자 및 사회적 책임 프로젝트를 지원하고 있다.
 

박봉규 코리아씨이오서밋 이사장과 코비 아이식(Koby Isik) 로즈워터홀딩스 대표가 사업 협약을 맺은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코리아씨이오서밋]

이미 블록체인, 핀테크, 주택, 에너지 및 스마트시티 개발, 폐기물관리, 교육, 의료기술 분야 등 다양한 프로젝트에 투자를 진행하고 있다.

박 회장은 “코비 아이식 대표가 참 젊고 영리한 분이다. 오는 7월 16일 '블록체인서밋 마블스 싱가포르'의 스피커로 참여하게 돼 기쁘다. 이번 협약으로 한국의 블록체인 및 e스포츠, 아키텍쳐 기업인들이 미주 및 유럽, 싱가포르, 아프리카 등의 새로운 시장에 진입하고, 유저들을 확대해 가는 플랫폼이 만들어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코비 아이식 대표는 "한국의 블록체인 전문 지식과 기술을 신뢰한다"며 "한국의 코리아씨이오서밋 마블스와의 의미있는 파트너십을 통해 한국과 개발도상국가 간의 업무협력이 활발해지고 성공적인 증진이 이뤄지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코리아씨이오서밋은 7월 16일부터 17일 싱가포르 마리나베이샌즈 컨벤션센터에서 ‘월드 블록체인서밋 마블스 싱가포르 2019’를 개최하고, 만다린오리엔탈 호텔에서 ‘마블스나잇 VIP파티’와 ‘글로벌아트페어(GAF) VIP 프리뷰’ 행사를 갖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