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임원희 출연하는 보좌관은 어떤 드라마? 이정재, 신민아 주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정훈 기자
입력 2019-05-20 05:4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배우 임원희가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서 심상정 국회의원의 일일 보좌관으로 출연한 가운데 드라마 '보좌관'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지난 19일 오후 방영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임원희가 심상정 의원을 만나 일일 보좌관 업무를 수행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임원희는 하루 동안 심상정 의원의 실제 보좌관 업무를 맡았다. 임원희가 보좌관 업무를 한 이유는 여의도 국회를 무대로 한 드라마에서 여성 정치인 보좌관으로 출연하기 때문이다.

'보좌관-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극본 이대일, 연출 곽정환, 제작 스튜디오앤뉴)은 오는 6월 14일 JTBC가 준비중인 드라마다.

배우 이정재와 신민아를 비롯해 이엘리야, 김동준, 정진영, 김갑수, 정웅인등이 출연한다. 스포트라이트 뒤에서 세상을 움직이는 리얼 정치 플레이어들의 위험한 도박. 권력의 정점을 향한 슈퍼 보좌관 장태준(이정재)의 치열한 생존기를 그린 드라마다.

임원희는 "정치, 그것도 다 사람이 하는 일이더라"라는 휴머니스트 보좌관 고석만 역으로 출연한다.

한편, 보좌관은 '미스함무라비', 'THE K2', '추노'를 연출한 곽정환 감독과 '라이프 온 마스', '싸우자 귀신아'를 집필한 이대일 작가, '미스 함무라비', '뷰티 인사이드'를 통해 흥행에 성공한 제작사 스튜디오앤뉴 등이 제작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