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고객 사용 후기 담은 건조기 TV 광고 '온 에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지윤 기자
입력 2019-05-19 10:0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백일장 사연 20편 선정해 제작

  • 건조기 장점·추천기능 등 소개

LG전자는 소비자들의 사용 후기를 담은 'LG 트롬 건조기'의 새 TV 광고를 시작했다고 19일 밝혔다.

이 광고는 지난달 15일부터 이달 3일까지 진행된 '트롬 건조기 사용 후기 백일장' 이벤트에 올라온 1100여명의 고객 사연 가운데 선정된 우수작 20편을 활용해 제작됐다.

'트롬 건조기 써본 사람들의 이야기'라는 제목으로, 소비자가 실제로 사용하면서 느낀 장점과 추천 기능을 소개하는 방식으로 구성됐다.

LG전자는 이번 이벤트의 우수작 20명에게 신개념 의류관리기 'LG 트롬 스타일러'를 한대씩 증정했다. 이외에도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트콘 200개 등도 제공했다.

LG 트롬 건조기는 뛰어난 건조성능, 콘덴서 자동세척시스템 등 차별화된 편의성을 갖췄다. 이 제품은 전기식 건조방식에서 가장 앞선 4세대 듀얼 인버터 히트펌프 기술을 탑재했다. 냉매를 압축하는 장치가 한개에서 두개로 늘어나 건조성능이 뛰어나다.

한웅현 LG전자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상무는 "LG 트롬 건조기만의 차별화된 성능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알릴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롬 건조기 써본 사람들의 이야기’ 광고의 한 장면. [사진=LG전자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