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조병규, 곡소리 나는 왁싱 현장 "기절했다 일어났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9-05-17 23: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배우 조병규의 곡소리 나는 왁싱 현장이 공개됐다.

17일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에서는 수염 때문에 남다른 고충을 겪고 있는 조병규가 왁싱샵을 방문, 극강의 고통으로 눈물짓는다.

이날 조병규는 공포의 수염 왁싱에 앞서 안절부절못한다. 평소 고통이 싫어 마사지조차 받지 않는다며 프로 겁쟁이임을 자처한 그는 자리에 앉자마자 마취 크림을 찾고 보습용 솜으로 연신 얼굴을 닦는 등 정신이 쇠약해진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폭소케 한다.

[사진=MBC]


이어 그는 “처음 왁싱 했을 땐 잠깐 기절했다가 일어났다”며 또 한 번 예고된 기절 여행(?)에 대한 공포감을 드러낸다. 턱수염부터 본격적인 왁싱이 시작되자 만사를 포기한 듯 처연해진 그는 할 말을 잃게 만든 고통에 결국 눈물샘이 폭발, 통증이 그대로 전해지는 날 것의 표정을 지어보이며 안방극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또한 그는 뽑혀진 수염이 박힌 왁싱 조각(?)을 한참 동안 바라보다 갑작스런 엉뚱한 행동으로 보는 이의 동공지진을 일으킨다. 눈물로 얼룩진 그의 왁싱 모멘트가 선사할 재미에 벌써부터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처럼 멘트 하나 없이도 안방극장을 포복절도케 할 조병규의 하루는 오늘(17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