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볼빅, ‘마블 어벤져스 콜라보레이션’ 아이템 인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서민교 기자
입력 2019-05-15 14:3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골프용품 브랜드 볼빅(회장 문경안)의 마블 어벤져스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이 영화 흥행과 함께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볼빅 마블 어벤져스 콜라보레이션 아이템. 사진=볼빅 제공]


볼빅의 마블 어벤져스 콜라보레이션 아이템 중 가장 반응이 좋은 제품은 캡틴 아메리카와 아이언맨 캐릭터를 활용한 파우치, 또 각각의 아이템별 캐릭터의 상징적인 이미지 및 특징을 살려 디자인한 4구 패키지 골프공이다.

이들 각각의 제품들은 해당 캐릭터만이 가진 느낌이 잘 표현된 원단과 컬러가 적용되었으며, 소재와 캐릭터 표현에 고급스러움을 더해 소장가치를 높여 선물용으로도 더욱 적합한 제품이다.

특히 마블 프리미엄 파우치는 캡틴 아메리카, 아이언맨 2종으로 출시됐다. 캡틴 아메리카 파우치는 블루컬러에 방패 앰블럼이 전면에 프린팅 돼 있어 캐릭터의 대표적인 특징을 잘 강조한 제품으로 평가받는다.

아이언맨 파우치는 블랙컬러에 레드 지퍼 포인트로 아이언맨을 상징하는 마스크가 전면에 골드 컬러로 프린팅 돼 있다. 전체적으로 넉넉한 수납 사이즈와 함께 파우치 전면과 내부의 다양한 수납공간으로 활용도를 높인 제품이다.

캡틴 아메리카와 아이언맨 4구 패키지는 2019년 볼빅의 마블 컬렉션에 새롭게 추가된 프리미엄 라인으로 각각의 아이덴티티를 살린 박스 디자인과 함께 겉면에 금지와 은지를 사용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또한 올해로 80주년을 맞이한 마블코믹스 컬렉션으로 출시됐으며, 마블의 브랜드가 더욱 강조된 새로운 형태의 볼마커를 함께 구성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마블 어벤져스 콜라보레이션 4구 패키지에 구성된 S3는 1코어 2커버의 3PC 구조로 New VU-X 우레탄 커버를 적용한 제품으로 소프트한 고탄성 대구경 코어를 사용해 보다 부드럽고 강력한 반발력으로 비거리를 자랑한다.

볼빅의 마블 어벤져스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파우치와 골프공 이외에도 골프백, 모자, 클러치, 아이언커버 등 다양한 제품으로 출시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