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산 오시리아 스타테라스’ 분양..관광단지 개발 효과 기대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정훈 기자
입력 2019-05-14 16:4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동부산 오시리아 관광단지 개발이 순항 중인 가운데, 관광단지 내 상업시설 분양이 이어진다.

부산도시공사가 주도하는 이 개발사업의 주된 특징은 기장군 기장읍 시랑리 일원에 약 366만㎡ 규모의 부지에 롯데월드 4배 규모의 테마파크 조성이다. 아울러 국내 최초로 건립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수중호텔인 아쿠아월드 , 비수도권 지역에 처음으로 입점되는 이케아 동부산점, 신개념 첨단 메디컬단지인 매디타운, 친환경 고급 리조트 등의 입점 등이 있다.

현재 운영중인 전국매출 2위의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관광객 필수 코스인 해동용궁사 등과 함께 국내 최대 수준의 관광객 유입이 예상되며, 일부 부동산 관계자 및 투자자들은 일본 도쿄 디즈니랜드의 주변 환경을 뛰어넘는 글로벌 복합관광단지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국내 최대 규모 테마파크인 롯데 매직 포레스트 바로 앞에 조성되는 상업시설 동부산 오시리아 스타테라스 분양소식이 화제다. 부산 유일의 바다와 테마파크 조망이 동시에 가능한 루프탑 테라스몰의 희소성과 층고 8미터의 복층상가, 각 앵커시설과의 연계성, 입지적 가치와 더불어 대규모 주차공간을 확보해 일대 관광객 유입이 순조로울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동부산 오시리아 관광단지]


또한 스타테라스가 완공되는 2021년 하반기는 테마파크, 이케아, 아쿠아월드 등 관광단지의 핵심 시설의 개장 및 오픈과 맞물려 있으며, 일본의 도쿄디즈니랜드 와 맞 먹는임차 수요 및 주차장 이용객으로 인해 준공 후 스타테라스의 가치는 더욱 높아 질 것으로 예상된다.

오시리아 관광단지 P7블록에 조성하는 동부산 오시리아 스타테라스를 오는 이달 중 분양할 예정이다. 동부산 오시리아 스타테라스 는 연면적 5만156㎡, 지하 1층 ~ 지상 11층의 관광단지 내 가장 높은 상업시설로 계획되어 있으며, 총 173개의 호실로 구성되어 높은 퀄리티의 다양한 식음 및 판매시설이 입점 될 전망이다.

동부산 오시리아 스타테라스 는 관광수요가 풍부한 입지조건이 강점이다. 사계절 관광객들로 붐비는 ‘명품 복합해양레저도시’ 오시리아 관광단지 내 핵심입지에 들어서기 때문이다. 상업시설 전면부에는 롯데 매직 포레스트가, 뒷쪽으로는 아쿠아월드가 들어설 예정으로 방문객 유입이 잦을 것으로 보인다.

‘동부산 오시리아 스타테라스’ 분양홍보관은 부산 기장군 기장읍 시랑리 717번지에 마련될 계획이며, 입주는 2021년 하반기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