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안리 3분거리 상업시설 '타워더모스트 스퀘어·가든 테라스' 분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성환 기자
입력 2019-05-03 17: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한양산업개발은 부산 수영구 민락동에서 '타워더모스트 스퀘어·가든 테라스' 상업시설을 분양한다고 3일 밝혔다.

타워더모스트 스퀘어·가든 테라스는 오피스텔 단지 '타워더모스트 광안 오션스위트'의 지상 1~2층에 조성되는 상업시설이다. 총 59실이며 상업시설 전면에 2.5~2.8m 길이의 광폭 테라스가 조성된다.

타워더모스트 스퀘어·가든 테라스는 유동인구가 많은 관광지 및 휴양시설과 인접해 있다. 광안리 해수욕장, 민락수변공원, 광안리 카페거리, 민락 횟집거리 등이 주변에 있다.

도보 약 3분 거리에 위치한 광안리 해수욕장에는 연간 약 550만명 관광수요가 몰린다. 특히 매년 가을마다 100만여명이 몰리는 부산 불꽃축제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된다.

향후 1500억원 규모의 수상호텔 웨일크루즈가 조성되면 관광수요 유입이 더욱 활발할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단지의 오피스텔 653실 고정수요 및 인근 주거시설 2000여 가구 등 주거수요도 풍부하다.

바다 조망을 극대화하기 위한 설계가 적용됐다. Y자형 건물로 조성될 예정이며, 남향과 오션뷰를 최대로 확보하기 위해 입면을 13도 튼 특화설계도 적용된다. 1~2층은 특별히 개방감을 살린 테라스형 구조를 적극 채택해 광안대교의 야경을 즐길 수 있도록 계획됐다. 설계는 희림종합건축사사무소가 맡았다.
 
타워더모스트 스퀘어·가든 테라스 견본주택은 부산시 해운대구 우동 1522번지에 있다.
 

타워더모스트 스퀘어·가든 테라스 조감도[사진=한양산업개발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