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땡큐 페이-엔' 조광한 시장, 릴레이 캠페인 첫 주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남양주)임봉재 기자
입력 2019-05-02 17:4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커피 사고 인증샷 SNS에 올려…릴레이 참여자 3명 지명'

  • '지역 소비 촉진, 지역 경제 선순환 돼야'

조광한 남양주시장이 2일 남양주시청 후문의 한 커피전문점에서 지역화폐 'Thank You Pay-N카드'로 결재를 하고 있다.[사진=남양주시 제공]


조광한 경기 남양주시장이 지역화폐 결재 릴레이 캠페인인 '5월에는 Thank You Pay-N으로 쏜다' 첫 주자로 참여했다.

조 시장은 2일 시청 후문의 한 커피전문점에서 시 기업지원과 직원들에게 커피를 사고 Thank You Pay-N카드로 결재해 인증샷을 찍어 페이스북에 게시했다.

시는 남양주 지역화폐 발행에 따른 이용활성화 붐조성을 위해 Thank You Pay-N카드로 관내 상점에서 결재하는 인증샷을 SNS에 올린 후 '#남양주지역화폐' 태그와 다음주자 3명을 지명하는 릴레이 운동을 이달 한달간 진행한다.

조 시장은 다음 릴레이 참여자로 추성운 시 산업경제국장, 성희승 동부상공회의소 회장, 이홍균 남양주시 기업커뮤니티협의회 총회장을 지명했다.

조 시장은 "지역화폐가 성공적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각 분야 인사들과 직원들이 솔선수범해 사용해야 한다"며 "지역화폐를 통해 지역 내 소비가 촉진되고 지역 경제가 선순환 돼 소상공인이 행복하고 더불어 모든 시민이 행복한 남양주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남양주 지역화폐 'Thank You Pay-N' 카드는 은행방문 없이 스마트폰에서 경기지역화폐 앱을 설치, 무료카드를 신청한 뒤 앱을 통해 연결한 은행계좌로 충전해 사용할 수 있다.

발행기념으로 이달 말일까지 개인 충전액의 10% 인센티브를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