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유니타스, 토탈임팩트와 MOU…‘전용서체 개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현상철 기자
입력 2019-04-15 15:2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기업‧브랜드 이미지 통합 전략 수립 위해 맞손

국내 No.1 에듀테크 기업 에스티유니타스(ST Unitas)가 디자인 전문회사 ‘토탈임팩트(Total Impact)’와 기업 및 브랜드 이미지 통합 전략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양사는 에스티유니타스의 기업 아이덴티티 구축, 통합 브랜드 관리를 위한 프로젝트를 공동으로 진행하게 된다.

에스티유니타스가 보유한 70여개 브랜드를 일관되게 인지할 수 있는 △CI, BI 구축 △기업 전용서체 개발 △그래픽모티브 제작 등이 이뤄진다.

토탈임팩트는 세계적인 브랜딩 기업 ‘슈퍼 유니온(Super Union)’의 서울 지사로,기업 통합 이미지 디자인과 브랜딩, 아이덴티티 서비스를 제공하는 디자인 전문 회사다.

현대카드 M 시리즈를 비롯한 다양한 카드 디자인과 전용서체, CI 개발 등 현대카드 디자인 프로젝트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했다.

에스티유니타스 김재환 부대표는 “국내 최고의 에듀테크 회사와 디자인 전문회사가 만나 브랜드 관리 전반에 대한 공동 프로젝트를 진행함으로써, 자사만의 독창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 토탈임팩트와 함께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도 독보적인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는 통합 디자인 전략을 구축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에스티유니타스와 토탈임팩트는 이달 12일 에스티유니타스 삼성동 본사에서 기업 및 브랜드 이미지 통합 전략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왼쪽부터 토탈임팩트 허상훈 이사, 오영식 대표,에스티유니타스 김재환 부대표,정재욱 HX디자인센터장>[사진 = 에스티유니타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