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진 남성편집숍 ​‘쇼앤텔’, 지롤라모 판체타 콜라보 의류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석유선 기자
입력 2019-04-15 07:4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14일 오전 서울 서초구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쇼앤텔 매장에서 모델들이 '쇼앤텔 x 지롤라모 판체타' 콜라보 의류를 선보이고 있다.[사진=이마트 제공]



정용진 신세계부회장이 애정하는 이마트의 남성편집숍 '쇼앤텔’이 올 봄여름(S/S) 시즌 남성 패션계 대표적 셀럽인 '지롤라모 판체타'와 콜라보한 '지롤라모 콜라보' 의류 30종을 선보인다.

15일 이마트에 따르면, 남성 패션의 아이콘인 '지롤라모 판체타'는 이탈리아인으로 일본에서 남성 패션잡지 '레옹'의 최장수 간판 모델로 16년 이상 활동했다. 레옹 표지 모델 기네스북에도 등재된 인물로서 남성패션계에서 탄탄한 입지를 가지고 있다.

지롤라모 판체타는 상품 기획과정에서 '위트'와 '편안함'을 중시 여기는 본인의 취향을 녹여 넣었으며, 주요 상품으로는 '시어서커(Seersucker)' 소재 블루종 자켓, 스트레치성 데님 원단의 트러커, 카모 패턴으로 포인트를 넣은 블루종 자켓 등을 마련했다.

쇼앤텔은 오는 22일까지 지롤라모 콜라보 상품 구매 후 사진을 인스타그램 개인 계정에 인증하고 '#쇼앤텔' 해시태그를 붙이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월 19일에 열리는 '지롤라모 판체타 스타일링 클래스'에 참석할 기회를 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