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맨시티 기싸움, 데 브라위너 "새구장 특별하지 않아" 손흥민 "차이 보여줄 것"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성환 기자
입력 2019-04-09 18: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맨체스터 시티와 토트넘 선수들이 챔피언스리그 8강 1차전을 앞두고 신경전을 벌였다.

맨시티와 토트넘은 10일(한국시간) 새벽 영국 런던 토트넘 스타디움에서 2018-19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8강 1차전을 치른다.

맨시티 미드필더 케빈 데 브라위너는 최근 문을 연 토트넘의 새로운 홈구장에 대해 "경기장에 대해서 신경 쓰지 않는다. 특별한 일인 것처럼 경기장 이야기를 한다. 모두가 경기장을 가지고 있고, 서포터들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것 덕분에 토트넘이 조금 더 힘을 내고 흥분되긴 할 것이다"면서 "하지만 결국 팬들이 있는 경기장일 뿐이다. 나는 차이점을 잘 모르겠다"고 했다.

이에 대해 손흥민은 "맨시티 선수들은 이해하지 못할 것이다. 그들은 항상 홈에서 경기를 했기 때문이다"면서 "하지만 우리는 거의 2년 동안 홈구장을 떠나서 경기를 했다. 홈이 굉장히 그리웠다. 우리는 웸블리와 새로운 경기장의 차이점을 보여줄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손흥민은 이번 경기에 벤치에 앉을 것으로 예상된다. 축구 통계 사이트 후스코어드는 손흥민이 교체 명단에 이름을 올릴 것이라고 전망했다.
 

[사진=연합뉴스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