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홈쇼핑, 태국서 1:1 상담 받는 ‘동남아 홈쇼핑 시장 개척단’ 모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서민지 기자
입력 2019-04-08 10:1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15일 오후 6시까지 상생누리 홈페이지에서 접수

GS홈쇼핑이 중소기업의 동남 아시아 홈쇼핑 진출을 돕는 ‘동남아 홈쇼핑 시장 개척단’을 모집한다.
 
‘동남아 홈쇼핑 시장 개척단’은 중소기업의 동남아 시장 판로 개척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GS홈쇼핑과 중소벤처기업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이 함께 진행한다. 2015년 말레이시아를 시작으로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에서 꾸준히 진행했으며 이번이 9번째다.

GS홈쇼핑이 중소기업의 동남 아시아 홈쇼핑 진출을 돕는 ‘동남아 홈쇼핑 시장 개척단’을 모집한다. [사진=GS홈쇼핑]

 
모집 대상은 태국 홈쇼핑 및 동남아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중소기업이며, 해외 판매 준비도, 시장성, 차별성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해 총 20여개 중소기업을 선정할 예정이다. 신청 마감은 오는 15일(월) 오후 6시까지다.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상생누리’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이번 시장 개척단에 선정되면 다음 달 27일(월)부터 31일(금)까지 3박 5일간의 일정 동안 태국 방콕을 방문한다. 메인 행사인 수출 상담회에서는 GS홈쇼핑의 태국 합작사 ‘True GS’의 MD는 물론 GS홈쇼핑이 진출해있는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 동남아 합작사 MD와 1:1 상담을 받게 된다.

아울러 태국 현지 온·오프라인 기업의 구매 담당자와 상담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된다. 이 밖에 ‘True GS’ 본사 방문 및 현지 백화점, 대형마트 등을 방문하는 등 태국 시장조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주운석 GS홈쇼핑 대외·미디어부문 상무는 “지난해 말, 인도네시아에서 열린 수출 상담회에서 3200만달러의 수출 상담 실적을 올리는 등 행사가 진행될 때마다 좋은 성과를 보였다”며 “앞으로도 GS홈쇼핑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해 우리 중소기업의 해외 진출을 적극적으로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