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태성 강사, 역사가 담긴 음식 ‘한국사+쿡방’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현상철 기자
입력 2019-04-05 16:4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한국사+쿡방’ 교육 콘텐츠 이달 중순 공개

이투스 한국사 영역 대표강사인 최태성 강사가 음식에 담긴 역사를 알려주는 ‘한국사-쿡방’ 연계 교육 콘텐츠를 유튜브 ‘스터디요(STUDYO)’ 채널을 통해 새롭게 공개한다.

입시교육업체 이투스교육은 최근 새롭게 개설한 스터디 방송 유튜브 채널 ‘스터디요’의 대표 에듀크리에이터인 최태성 강사의 신규 콘텐츠를 이달 중순 공개한다고 5일 밝혔다.

‘스터디요’ 채널과 최 강사의 개인 유튜브 채널인 ‘별별 히스토리’ 채널에서 동시에 공개되는 스터디 방송 신규 콘텐츠는 한국사와 ‘쿡방’이 결합된 ‘쿡史(cook+역사)’ 영상이다.

최 강사는 대중들이 대부분 모르고 있었던 역사가 담긴 음식을 설명하며 해당 음식을 직접 요리도 해보는 쿡방콘텐츠를 선보인다.

이투스는 ‘채널 구독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달 21일까지 ‘스터디요’ 또는 ‘별별히스토리’ 유튜브 채널 구독 후 이벤트 영상에 댓글로 ‘스터디요 응원글’과 이메일 주소를 남기면 된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애플 에어팟 2세대(1명), ‘큰별쌤 최태성의 별별한국사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고급’ 교재(총 88명)가 준비됐다.

최 강사는 “앞으로 교육콘텐츠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도움을 줄 수 있는 콘텐츠와 이벤트를 꾸준히 기획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 이투스교육]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