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책신사고, 경품 100% 증정 ‘땡큐 룰렛 이벤트’ 실시…이달 30일까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현상철 기자
입력 2019-04-03 14:1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2019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위 수상 감사 이벤트

좋은책신사고가 참여하기만 하면 경품을 100%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연다.

교육 출판 기업 좋은책신사고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9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9년 연속 중고등 교재 부문 1위 수상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는 소비자의 기업 신뢰 수준을 확인할 수 있는 국내 대표 브랜드 평가제도다. 이번 조사에서 좋은책신사고는 인지도‧충성도 전반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1위에 선정됐다.

좋은책신사고는 경품을 100% 증정하는 ‘땡큐(Thank You) 룰렛 이벤트’를 자사 홈페이지에서 30일까지 실시한다.

이벤트는 신사고 홈페이지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브랜드파워 1위 수상 축하 메시지를 작성하고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남인강 1년 무료 수강권 △치킨 세트 기프티콘 △편의점 상품권 △아이스크림 기프티콘 △신사고 마일리지 50씽 가운데 경품이 랜덤으로 제공된다.

좋은책신사고 장정화 마케팅 본부장은 "3000만부 판매를 돌파한 수학 문제기본서 '쎈' 시리즈를 비롯해 전과목 개념 기본서 '우공비' 등 자기주도학습에 유용한 학습 콘텐츠를 끊임없이 개발한 결과 소비자들에게 인정받는 교육 출판 기업으로 자리 잡게 됐다"며 “올해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9년 연속 수상하며 감사의 의미로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오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 = 좋은책신사고]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