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시그니처 아이템 ‘에어터치 티셔츠’ 1&1 스페셜 패키지 나왔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서민지 기자
입력 2019-04-02 10:3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안다르만의 테크놀로지로 원사에 공기 주입해 공기 순환 도와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가 기능성 소재 에어터치(airTouch™) 티셔츠의 1&1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한다.

2일 안다르에 따르면, 안다르는 에어터치 티셔츠 1&1 패키지는 ‘반팔&반팔 티셔츠’, ‘긴팔&반팔 티셔츠’, ’긴팔&긴팔 티셔츠‘ 등 총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다. 에어터치 긴팔과 반팔 티셔츠는 각각 정가 기준에서 최대 60% 가까이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안다르 에어터치 티셔츠는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시즌 마다 트렌디한 컬러를 내놓은 바 있다. 뛰어난 통기성과 가벼운 소재, 그리고 부드러운 터치감으로 일상과 액티비티한 활동에도 문제없이 입을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다.

안다르가 기능성 소재 에어터치(airTouch™) 티셔츠의 1&1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한다. [사진=안다르]

특히 안다르 에어터치 티셔츠의 에어터치(airTouch™) 소재는 안다르만의 테크놀로지로 원사에 공기를 주입하여 움직임에 따라 공기를 빠르게 순환하도록 도와준다. 원단에 특수 가공 처리를 하여 부드러운 터치감이 극대화됐다.

뿐만 아니라 안다르 에어터치 티셔츠는 자외선(UV) 차단 기능까지 있어 야외 활동 시 햇빛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기능성 스트레치 소재는 높은 탄력성으로 크고 작은 움직임까지 편안하게 느낄 수 있다.

신애련 안다르 대표는 “안다르의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컬러는 많은 소비자들이 좋아하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컬러별 소장이 가능한 패키지 구성이 인기를 끄는 것 같다”며 “안다르만의 신소재로 개발된 에어터치 티셔츠 1&1 패키지도 많은 성원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안다르 에어터치 티셔츠 패키지는 안다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