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청정기인가, 인테리어 소품인가"...교원웰스, 인테리어 청정기 출시

임애신 기자입력 : 2019-04-02 09:39
교원웰스가 공기질과 인테리어를 동시에 만족할 수 있는 공기청정기를 출시한다.

건강가전 종합브랜드 교원웰스는 작은 크기와 달리 강력한 공기 청정 성능, 디자인까지 갖춘 초소형 '웰스 공기청정기(모델명: AL106)'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 제품은 청정 면적 24.7㎡(7.4평형) 제품으로 침실이나 공부방, 1인 가구를 위한 세컨드 공기청정기다. 패브릭 질감의 감성 패턴 디자인을 적용해 인테리어 가전으로 손색이 없으며, 기본 스탠드형으로 바닥에 놓고 사용하거나 벽걸이 형으로도 전환해 사용할 수 있어 공간 활용도가 높다.

초소형 웰스 공기청정기는 한국공기청정협회의 CA인증을 받은 시중 동급 제품 대비 부피를 약 42% 감축했지만, 공기 청정 성능은 강력하다. '웰스 청정 신기술'은 오염된 공기 흡입 시 공기 저항을 최소화해 많은 양을 한번에 빨아들이며, 필터를 통과한 깨끗한 공기를 빠르게 순환시켜 내보낸다. 짧은 시간 사용해도 집안 내 먼지와 오염물질을 빠르게 없애 공기 청정 효율이 좋다.

계절에 따라서도 맞춤형 공기 관리가 가능하다. 고급형 제품에 적용됐던 ‘계절 특화 필터’를 탑재해 4계절 내내 최적의 공기 청정 성능을 유지한다.

미세먼지가 많은 봄에는 초미세먼지 필터를, 곰팡이와 습기로 악취가 자주 발생하는 여름철에는 여름 탈취강화 필터, 꽃가루가 많은 가을에는 알레르기 필터가 있으며, 추위로 환기가 어려운 겨울철에는  겨울 탈취강화 필터로 교체해 계절 맞춤형 관리서비스를 진행한다.

아울러 도서관 소음 기준보다 낮은 30데시벨(dB) 이하의 ‘저소음 공부모드’가 탑재돼 공부방이나 서재 등 조용한 공간에서 사용하기 적합하다.

초소형 웰스 공기청정기(AL106)의 월 렌탈료는 2만3900원이며, 3개월마다 웰스매니저의 방문 관리서비스가 함께 제공된다. 제휴카드 혜택 적용 시 월 렌탈료 1만900원에 사용이 가능하다.

교원웰스 관계자는 "거실뿐 아니라 침실, 공부방 등 각 방에도 공기 청정 효과를 높이고자 작은 평수의 공기청정기를 구매하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성능, 크기는 물론 감각적인 디자인까지 갖춰 인테리어에 관심이 높은 고객들까지 만족시키는 인테리어 공기청정기"라고 말했다.
   
 

건강가전 종합브랜드 교원웰스는 작은 크기와 달리 강력한 공기 청정 성능, 디자인까지 갖춘 초소형 ‘웰스 공기청정기(모델명: AL106)’를 출시한다. [사진=교원웰스 제공]


어린이꽃이 피었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