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유위니아 '마이크로 버블 세탁기' 출시···20㎏ 최대 용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지윤 기자
입력 2019-03-28 09:0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애벌·스포츠웨어 세탁 기능 등 눈길

대유위니아는 '위니아 20kg 마이크로 버블 세탁기'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 제품은 대유위니아 세탁기 라인업 중에 가장 용량이 크다. 대용량 세탁을 위해 '마이크로 버블' 기술과 다이나믹 인버터 모터를 탑재했다. 

마이크로 버블은 직경 0.05mm 이하의 초미세 공기방울이다. 마이크로 버블 코스로 세탁시 별도로 부착된 발생장치가 만들어낸 세밀한 마이크로 버블이 옷감 구석구석에 침투해 이물질들을 수면 위로 끌어올리고 헹굼 시 이물질 및 잔여세제를 말끔히 제거한다.

다이나믹 인버터 모터는 파워는 세지고 소음은 줄었다.

이외에도 표준, 울·섬세, 찌든때, 애벌세탁, 속옷, 아기옷, 스포츠웨어 등 다양한 세탁 모드를 지원한다. 특히, 애벌세탁과 스포츠웨어 코스는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올해 새롭게 적용했다. 애벌세탁은 찌든때를 애벌 빨래하는 기능이다. 스포츠웨어 코스는 보풀이 생기기 쉬운 옷감을 손상시키지 않고 세탁한다.

버블 통세척 기능도 지원한다. 한국의류시험연구원에 위탁한 연구 결과 통세척을 통해 황색포도상구균, 녹농균, 페렴균 등을 99%까지 살균했다. 가격은 129만원이다.

김혁표 대유위니아 대표이사는 "작년에 17kg 세탁기를 선보이고 라인업을 완성할 20kg까지 선보이게 됐다"며 "마이크로 버블 기술과 위니아 자부심이 담긴 모터로 글로벌 시장에서 주목받겠다"고 말했다. 
 

2019년형 위니아 '마이크로 버블 세탁기 20kg'. [사진=대유위니아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