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NA] 美 게임 주변기기 레이저, 모바일 게임 분야 中 텐센트와 제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번역] 이경 기자
입력 2019-03-25 11:1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레이저 인스타그램]


홍콩증시 상장사인 미국 게임 주변기기 제조사 레이저(Razer)가 최근, 중국 게임 서비스 전문 기업 텐센트(騰訊)와 모바일 분야에서 협력관계를 맺기로 했다고 밝혔다. 양 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전 세계 24억명에 달하는 모바일 게임 사용자들에게 향상된 게임환경을 제공하는데 협력하기로 했다.

양 사는 모바일 게임의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분야에서 서로의 강점을 융합해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하드웨어 면에서는 텐센트 모바일 게임 콘텐츠가 레이저의 게임 단말기에서 최고의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도록 하며, 소프트웨어 면에서는 텐센트의 게임과 레이저 게임 최적화 툴인 'Razer Cortex'와의 연동을 강화한다. 'Chroma RGB', 'THX' 등 레이저의 기술을 텐센트 모바일 게임 콘텐츠에 활용하는 것도 추진한다.

레이저의 지난해 결산실적은 최종 손익이 9697만 달러(약 106억 5800만 엔) 적자였다. 적자폭은 전년의 1억 6402만 달러에서 축소됐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7.6% 증가한 7억 1244만 달러를 기록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