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영유아 전집’ 패키지 특별 생방송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현상철 기자
입력 2019-03-07 17:3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이달 11일 롯데홈쇼핑서 방송

  • 패키지 구매자 대상 이벤트 진행

[사진 = 천재교육]


작년 유아용 도서 부문 1위를 차지한 천재교육의 영유아 전집 ‘프리미엄 돌잡이 토탈 패키지’를 한번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

천재교육은 이달 11일 오전 10시 25분 롯데홈쇼핑에서 봄맞이 ‘프리미엄 돌잡이 토탈 패키지’ 방송을 진행한다.

수학‧한글‧영어‧명화로 구성된 ‘프리미엄 돌잡이 토탈 패키지’는 반복적인 연계학습을 통해 자연스럽게 통합적 사고를 형성하는 데 도움을 준다.

‘그림책-놀이책-세이펜’이 통합적으로 활용 가능해 자녀의 발달 단계에 따라 체계적인 놀이교육을 할 수 있다.

이날 방송에서 천재교육은 ‘프리미엄 돌잡이 토탈패키지’와 ‘프리미엄 돌잡이 풀 패키지’를 함께 선보인다.

‘프리미엄 돌잡이 토탈 패키지’는 △수학 23종 △한글 24종 △영어 33종 △명화 17종 △세이펜 1종 △세이책상 1종 △세이벽그림 3종의 총 102종으로 구성됐다. 그림책 내용을 돌잡이 전용 디지털북(앱)을 통해 생생한 애니메이션과 동요로 만나볼 수 있다.

‘프리미엄 돌잡이 풀 패키지’는 △수학 23종 △한글 24종 △영어 33종 △세이펜 1종으로 총 81종을 담았다.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프리미엄 돌잡이 토탈 패키지’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토킹모야몽 인형을 증정한다. ‘프리미엄 돌잡이 토탈 패키지’ 또는 ‘프리미엄 돌잡이 풀 패키지’ 구매자 중 2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Firgi친환경 코끼리식판세트를 선물한다.

천재교육 회원사업부 이진한 팀장은 “봄처럼 설레는 마음을 가득 담아 봄맞이 ‘프리미엄 돌잡이 토탈 패키지’ 생방송을 준비했다”며 “풍성하게 준비된 선물과 함께 한 층 더 업그레이드된 ‘프리미엄 돌잡이 토탈 패키지’를 생방송에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