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맨 한정판’ 좋은책신사고, 쎈 마블 한정판 제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현상철 기자
입력 2019-03-07 16:5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쎈 시리즈 3000만 부 판매 돌파 기념

  • 마블 스페셜 노트 증정

[사진 = 좋은책신사고]


교육 출판 기업 좋은책신사고가 교육업계 최초로 디즈니코리아와 손잡고 선보인 ‘쎈 마블 한정판’ 참고서가 화제다.

지난달 말 좋은책신사고는 초중고 수학 참고서 '쎈' 시리즈의 단일과목 기준 최단기간 누적판매량 3000만부 돌파를 기념해 쎈 마블 한정판을 선보였다.

이번 쎈 마블 한정판은 출시와 동시에 SNS에서는 3만개의 댓글이 달리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한정판이라는 메리트 때문에 성인들에게도 화제가 됐다.

한정판은 총 5종으로 제작됐다.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헐크 캐릭터를 △고등 수학(상), 수학1 △중등 수학1(상), 2(상), 3(상)에 적용했다.

캐릭터가 그려진 ‘핵심 개념 카드’를 특별 수록해 시험 직전 휴대하며 중요한 개념을 정리하도록 구성했고, 구매 고객에게는 마블 스페셜 노트를 증정한다.

쎈 마블 한정판은 인터넷서점과 전국 주요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일부 서점에서는 품절이 임박한 상태라고 좋은책신사고는 전했다.

장정화 좋은책신사고 마케팅 본부장은 “많은 학생들이 이번 한정판을 보고 공부 의욕이 생긴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며 “쎈 마블 한정판을 통해 어려운 수학 공부에 조금이나마 동기 부여가 되고 이로 인해 자신감까지 얻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