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스타벅스, '단 2주간 생딸기 음료 3종 한정 판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유대길 기자
입력 2019-03-04 19:4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스타벅스 코리아 홍보 모델들이 4일 오전 서울 중구 스타벅스 한국프레스센터점에서 봄을 맞아 오는 5일 부터 약 2주 동안 신선한 생딸기를 활용한 음료 3종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스타벅스 딸기 신메뉴는 딸기의 새콤함과 아가베 시럽의 달콤함이 우유와 어우러진 봄 딸기 라떼, 스타벅스만의 시그니처 차(茶)인 유스베리가 신선한 딸기와 조화를 이루는 딸기 유스베리 티, 새콤한 딸기와 달콤한 파인애플이 들어간 딸기 파인 주스 등 3종이다.

스타벅스 딸기 음료는 논산과 산청 등의 지역에서 재배된 국내 품종으로 과육의 품질과 당도가 우수한 설향 딸기를 농가에서 직접 납품 받아 밭에서 딴 신선한 딸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음료와 함께 스트로베리 크림, 분홍빛 초콜릿 코팅과 딸기 모양의 초콜릿 장식이 돋보이는 '스트로베리 에클레어'도 새롭게 출시했다. 스트로베리 에클레어 역시 기간 한정으로 2주 동안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스타벅스는 5~11일까지 일주일 간 스타벅스 카드로 딸기 음료 6종(생딸기 음료 3종, 딸기 요거트 블렌디드, 딸기 크림 프라푸치노, 딸기 피치 블렌디드) 또는 딸기 푸드 3종(스트로베리 에클레어, 치즈에 반한 딸기녹차 케이크, 딸기녹차 크루아상)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품목당 별 2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딸기 보너스 스타' 이벤트도 진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