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이색적인 신메뉴 개발 위한 '요리 대회'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지윤 기자
입력 2019-03-04 08:5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직원 30여명 신메뉴 41가지 선봬

  • 요리·인기 부문 수상작 16개 선정···상금 등 각종 혜택

4일 경기 용인 에버랜드 내 알파인 레스토랑에서 펼쳐진 요리경연대회에서 정금용 삼성물산 리조트부문 대표(뒷줄 가운데)와 에버랜드 쉐프들이 출품된 요리들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삼성물산 제공]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은 4일 경기 용인 에버랜드에서 올 한해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신메뉴 개발을 위한 요리 경연대회를 개최했다.

4회째를 맞은 이번 대회는 고객 트렌드를 반영한 신메뉴를 개발해 식음 품질을 높이고자 마련됐다. 

올해는 에버랜드 레스토랑에서 근무하는 셰프와 식음부서 직원 30여명이 각양각색 신메뉴 41가지를 선보였다. 

경연에 참여한 셰프들은 테마파크라는 장소의 특성을 반영해 이동 중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스낵류부터 기념사진 찍기에 안성맞춤인 화려한 컬러의 음식들도 출품했다.

정금용 대표는 인사말에서 "고객 니즈와 트렌드가 반영된 다양한 요리 개발을 통해 에버랜드만의 차별화된 맛과 재미를 강화해 나가자"고 당부했다.

출품된 요리의 평가에는 주요 경영진, 사내 전문가뿐 아니라 에버랜드를 방문한 고객들도 현장에서 직접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은 고객들의 반응을 종합해 요리부문과 인기부문으로 나눠 총 16개 메뉴를 수상작으로 선정할 예정이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100만원의 상금을 지급한다. 

또 실제 상품화된 요리 중 올 한 해 고객들에게 가장 사랑받은 메뉴 개발자에게는 공로상과 함께 해외 벤치마킹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