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침대’가 대세…시몬스, 라지킹·킹오브킹 매트리스 10% 할인

서민지 기자입력 : 2019-03-03 14:50
350만원 이상 구입하면 40만원짜리 호텔 침구 증정

한국 시몬스 침대가 이달 말인 31일까지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대형 사이즈 매트리스에 ‘업 사이즈(Up-size)’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시몬스 제공]

시몬스가 이달 말인 31일까지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대형 사이즈 매트리스에 ‘업 사이즈(Up-size)’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라지킹(Large King)’, ‘킹오브킹(King of King)’ 사이즈의 매트리스에 한해,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셈이다.

아울러 시몬스는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350만원 이상 구입시 40만원 상당의 시몬스의 라이프 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호텔 침구 세트를 증정하는 ‘웨딩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두 가지 행사는 중복 적용 가능하다. 

아울러 전국 공식 대리점 및 시몬스 직영 갤러리 매장에서 시몬스만의 36개월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 혜택도 있다.

시몬스 관계자는 “이번 업 사이즈 프로모션은 완벽한 숙면을 위해 보다 넓은 수면 공간을 구성하는 최근 트렌드에 맞춰 기획됐다”고 밝혔다.  

시몬스의 ‘라지킹’, ‘킹오브킹’ 같은 대형 매트리스는 두 사람이 사용해도 불편함이 없을 만큼 크다. ‘킹오브킹’ 사이즈 매트리스는 가로 폭이 180㎝에 달해 성인이 가로로 누울 수 있을 정도다. 여기에 시몬스 고유의 포켓스프링이 더해져 수면 패턴이 다른 사람과 함께 사용해도 서로에게 방해 받지 않을 수 있다. 

한국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 컬렉션’은 사용자마다 다른 신체의 곡선, 무게 중심 등을 고려해 탄력, 지지력, 형태가 다른 포켓스프링을 조합하고 배열하는 ‘조닝(Zoning)’ 시스템을 적용했다.

또한 50여 종의 프리미엄 내장재를 다양하게 배치해 눕는 순간 안락함을 형성하는 ‘레이어링(Layering)’ 기술이 적용돼 섬세한 지지력과 시몬스 고유의 안락함을 형성한다.

한편, 시몬스는 지난해 라돈 이슈 속에서도 생산 시설과 R&D 센터를 공개하며 소비자들에게 안전성을 적극적으로 알려왔다. 국가측정표준 연구기관과 자체 R&D 센터의 라돈 시험 성적서 또한 언론에 적극 공개하며 안전성을 강조했다.
어린이꽃이 피었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