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롬디바, '강주은의 굿라이프' 방송서 만난다

김지윤 기자입력 : 2019-02-22 12:17

휴롬디바 원액기. [사진=휴롬 제공]


휴롬은 원액기 ‘휴롬디바’를 CJ오쇼핑 ‘강주은의 굿라이프’ 방송을 통해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23일 방송되는 강주은의 굿라이프는 방송인 강 씨가 평소 직접 사용해보고 확신이 드는 리빙 제품만을 엄선해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휴롬은 휴롬블라썸 원액기에 이어 2년만에 이 방송에서 제품을 소개하게 됐다. 

강 씨는 방송 아이템을 선정하는 기준으로 “가족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품을 선택했다”며 “평소 우리 가족이 채소와 과일을 잘 먹지 않는데 비트, 케일 같은 채소도 휴롬에 과일과 함께 착즙하면 맛있게 잘 먹어 맛과 영양 면에서 모두 만족스럽다”고 전했다.

또 “휴롬디바는 세척이 간편해져 매일 사용하기에도 부담 없이 편리하다”며 “나만의 주스 레시피는 방송을 통해 공개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휴롬디바는 휴롬 원액기 가운데 가장 혁신적인 제품으로 평가받는 모델이다. 오랜 연구와 기술력을 집약해 세척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신개념 주스 필터를 탑재해 착즙 시 찌꺼기가 끼지 않으며 분리 후 물에 헹구기만 하면 30초 안에 세척이 끝난다. 

방송은 오는 23일 오전 8시20분부터 9시20분까지 60분간 진행되며, 색상은 피아노블랙, 플래티넘실버, 화이트 총 세 가지로 선보인다. 아울러 방송 구매 고객에게는 퀸메이드 퓨어 공기정화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김재원 휴롬 대표는 “가족 건강을 위해 1세대 제품부터 오랜 기간 휴롬을 사용해온 강 씨가 추천하는 제품으로 소개하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며 “건강주스를 통해 보다 많은 주부들이 편리하게 가족 건강을 챙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어린이꽃이 피었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