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성모병원 원무팀장 박광택 국장 정년퇴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의정부)최종복 기자
입력 2019-02-22 10:1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36년간 헌신한 원무행정의 산 역사, 존경 받는 병원인상 수상 등 모범

[사진=의정부성모병원제공]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은 21일 2층 임상강의실에서 실시 된 월례조회에서 함께 원무팀장 박광택 국장의 정년퇴임식을 함께 했다.

박태철 병원장은 직접 감사패와 금메달을 수여 하며 직원들과 함께 감사와 축하를 건넸으며, 특별히 원무팀 직원들도 단상으로 나와 마지막 인사를 건넸다.

박광택 국장은 1983년 경리과에 입사,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에서 근무를 시작했다.

현재 의정부 교구청 자리의 성모병원 시절부터 지금까지 36년간 병원의 역사를 함께 하며, 보험심사팀장, 총무팀장을 맡아 병원 발전을 이끌었다.

특히 원무팀장을 역임하면서,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고객서비스 책임제를 실시하고, 실시간 입원 대기 환자 관리 프로세스를 통해 만성적인 응급실 입원 대기 적체를 해소한 공로를 인정 받아, 지난 2016년에는 제 6회 종근당 존경 받는 병원인상 병원인 부분에 선정됐다.

박광택 국장은 “명예롭게 퇴임을 할 수 있게 큰 힘이 되어준 동료 및 후배들과 소임을 무사히 마칠 수 있도록 성원해준 의정부성모병원에 진심으로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비록 몸은 떠나지만 항상 CMC와 의정부성모병원을 위해 응원하고 기도 드리겠습니다.”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