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S10' 출시행사에 가수 아이콘 등장

김지윤 기자입력 : 2019-02-22 08:37
싱가포르 행사서 아이콘이 직접 제품 소개 나서 태국·필리핀·베트남 등 동남아 지역서 잇달아 행사

21일(현지시간) 싱가포르에서 진행된 '갤럭시 S10' 출시 행사서 아이콘(iKON)이 '갤럭시 S10'의 초광각 카메라를 활용해 참석자들과 셀피를 촬영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는 21일(현지시간) 싱가포르 대형 공연장인 리조트 월드 시어터 센토사에서 스마트폰 '갤럭시 S10' 출시 행사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현지 미디어, 소비자 등 1500여명이 참석했다. 특히 동남아 지역에서 K팝 열풍을 이끌고 있는 아이돌 그룹 '아이콘'이 참석해 축하 공연을 펼치고, 제품의 주요 기능을 직접 소개했다.

삼성전자는 이날 행사에서 전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에픽게임즈의 게임 '포트나이트'와 협업해, 갤럭시 S10 구매 고객에게 가수 아이콘 멤버인 찬우를 형상화한 게임 스킨과 이모트(댄스)를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오는 22일부터는 싱가포르의 상업 중심지 오차드에 갤럭시 스튜디오를 오픈하고, 현지 소비자들이 갤럭시 S10의 혁신 기능들을 직접 체험하며 즐길 수 있게 할 예정이다.

갤럭시 스튜디오에는 갤럭시 S10과 함께 언팩에서 공개된 갤럭시 버즈, 갤럭시 워치 액티브, 갤럭시 핏 등 삼성전자의 최신 스마트폰과 태블릿, 웨어러블 제품 등이 전시된다. 

갤럭시 S10은 싱가포르에서 다음달 8일 출시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싱가포르를 시작으로 태국, 필리핀, 베트남,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 지역에서 출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21일(현지시간) 싱가포르에서 진행된 '갤럭시 S10' 출시 행사에 참석한 아이콘이 '갤럭시 S10'의 특장점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