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원더케이, 웹예능 ‘떴다! 더보이즈-보이는 스쿨’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명섭 기자
입력 2019-02-19 09:4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스타강사 더보이즈와 보이는스쿨 원장 데프콘의 리얼 학원 버라이어티

카카오의 K팝 채널 브랜드 ‘원더케이(1theK)’는 인기 보이그룹 ‘더보이즈(THE BOYZ)’의 리얼리티 웹예능 ‘떴다! 더보이즈-보이는 스쿨’편을 19일부터 공개한다고 밝혔다.[사진=카카오]


카카오의 K팝 채널 브랜드 ‘원더케이(1theK)’는 인기 보이그룹 ‘더보이즈(THE BOYZ)’의 리얼리티 웹예능 ‘떴다! 더보이즈-보이는 스쿨’편을 19일부터 공개한다고 밝혔다.

‘떴다! 더보이즈-보이는 스쿨’편은 중고생에게 필수적 교육수단으로 자리잡은 인터넷 강의에 내가 좋아하는 아이돌이 등장한다는 콘셉트이며, 2018년 신인상 5관왕에 빛나는 슈퍼루키 더보이즈 멤버 12인과 아이돌 전문 MC 데프콘이 이끄는 예능으로 총 8부작 편성됐다.

이날부터 매주 화, 목 공개되며 원더케이 유튜브 채널과 멜론, 카카오TV에서 볼 수 있다. 21일 목요일에는 에피소드의 첫 공개 30분 전, 원더케이 유튜브 채널과 더보이즈 V에서 데프콘과 함께하는 온라인 제작발표를 통해 이번 리얼리티에 관한 다양한 스포를 선사할 예정이다.

매주 화요일 더보이즈의 각 멤버는 스타강사로서 ‘새학기 핵인싸 되는 법’, ‘현직 아이돌이 알려주는 미모 관리법’, ‘텅장이 통장되는 알바 꿀팁’, ‘뷔페 뿌시기 꿀팁’ 등 각자의 개성을 살린 차별화된 강의를 들려줄 예정이다. 또한, 목요일 에피소드에서는 강의뿐만 아니라 ‘데시벨 목청 테스트’, ‘댄스배틀’ 등의 다양한 게임들도 진행하여 더보이즈 멤버들의 캐릭터 및 특기도 선명하게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MC를 맡은 데프콘은 ‘보이는 스쿨’의 원장으로서 12명의 강사들을 케어하고 에피소드마다 강사 선정 및 수업 코칭, 평가를 담당한다. 기존 방송 프로그램에서 아이돌의 숨겨진 재능을 이끌어내는 프로덕잘알 전문가로 명성이 자자한만큼 더보이즈와도 찰떡궁합을 통해 넘치는 예능감을 선보인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